목차

군산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방송에도 나왔던 군산에서 차를 타고 40분정도를 달리면 나오는 신시도 섬에 밥주는 민박집 대풍펜션민박의 위치와 가격, 그리고 예약하는 방법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대풍펜션민박에서 1박2일 숙식 패키지를 예약하면 당일 점심밦과 저년밦 그리고 다음날 퇴실하기전 맛있는 아침밥까지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숙소비용만 받고 식사를 무료를 제공하는것은 아니니 유의해 주세요.

👉  펜션예약 바로가기

✅ 군산 여행시 알아두면 좋은 정보

📌 군산 망둥어낚시 물반고기반 성지

📌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은 해수욕장 베스트10

📌 주 4일제 근무 장단점

📌 세종시 가볼만한 곳 뒤웅박고을

📌 세종여행 추천 국립수목원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이란?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이란 펜션민박집에서 1박2일 예약하면 삼시세끼 식사를 제공해주는 신시도에 있는 숙소입니다.

지금 알려드리는 대풍펜션민박과 해비치펜션식당도 있습니다. 해비치펜션 정보도 하단에서 알려드릴테니 대풍펜션민박과 비교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신시도 밥주는민박집 대풍펜션민박 위치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대풍펜션민박 위치 ▶

대풍펜션민박 가격정보

대풍펜션민박 가격은 최소 4인이상 기준으로 60만원 입니다. 숙소가 구관과 신관이 있는데 위의 가격은 신관 숙소 기준 가격정보입니다.

📌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꿀팁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필수 꿀팁 상식

국세환급금 조회하고 돌려받자!
    온누리상품권으로 물건살때 10% 할인받는 방법

대풍펜션민박 삼시세끼 식사제공

신시도 대풍펜션민박집에 도착했습니다. 건물이 좀 허름해 보이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우리는 신축건물이 신관 숙소에서 머물거니까요. 아래 숙소 마음에 드시나요^^ 대풍펜션입니다.

첫날 대풍펜션민박집에 도착하면 12시 이전에 도착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첫끼 점심식사 제공 시간이 12시 거든요. 식당에 가면 주문할 필요도 없이 이미 식사가 차려져 있습니다.

점심식사 - 첫번째 제공되는 식사

신시도 밥주는민박집 대풍펜션에 도착하면 점심 12시에 첫번째 식사가 제공됩니다. 저녁에 회가 나오면 술먹기 좋을텐데 왜 점심 낮부터 회가 나오지? 했는데 괜찮아요. 저녁때는 또 저녁에 먹을 안주가 제공 되니까요.

주인장께서 직접 잡은 자연산 광어가 푸짐한 양으로 나옵니다. 수주, 맥주는 제공되지 않으니 술을 드실분들은 미리 사가셔야 합니다. 생굴도 맛있고 꼬막, 조기, 간장새우 등 반찬이 다 맛있어요. 술을 못드시는 분들도 광어회와 맛있는 반찬들을 맛보시면 실망하지 않으실꺼예요.

저녁식사- 두번째 제공되는 식사

저녁식사는 오징어와 꽃게, 낙지가 들어간 샤브샤브 칼국수가 제공됩니다. 국물맛이 엄청 시원해요^^

칼국수도 맛볼수 있어요.

아침식사- 다음날 아침에 제공되는 3번째 식사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대풍펜션민박집에서는 이렇게 3끼의 식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어떤곳을 보면 1박 4끼를 제공한다고 나와 있는데 잘못된 정보입니다.

대풍펜션민박집에서는 1박 3끼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펜션이나 휴양림등 대부분 숙소를 가보면 퇴실 시간이 오전 11시입니다. 퇴실시간이 이르다는 생각도 들지만 손님이 퇴실하면 청소를 하고 다음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둘째날 점심식사 제공까지는 없습니다. 아침식사까지가 마지막입니다.

다음날 아침식사는 시원한 조개국입니다. 간장게장도 있고 주변 반찬들 보세요. 상다리 뿌려질만큼 많이 나오죠?

아침부터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신시도를 아쉬움 없이 나올수가 있어요.

대풍펜션민박 선상투어 1시간

숙소앞 바다 전경이예요. 첫날 점심을 먹고 선상투어를 사장님이 시켜줍니다. 약 1시간정도 주변 섬들을 돌아볼수가 있어요.

경치가 끝내줍니다. 바위사이에 구멍이 있는데 저기 들어가면 엄청 시원해요^^

펜션 숙소 내부예요.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어요.

신시도 밥주는민박집은 또다른 곳이 있는데, 아래 링크로 가시면 다른 숙소도 알아보실수 있어요.

👇 또다른 숙소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해비치 펜션식당

대풍펜션민박집 이용시 주의사항

1. 술은 판매하지 않으니 식사중 필요하신분은 미리 준비해 가세요.
    2. 선상투어 1시간을 즐기기에 겨울철에는 춥기 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아요.
    3. 첫날 점심식사 제공시간이 12시이기 때문에 그 전에 도착하셔야 됩니다.
    4. 둘째날 점심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니 다른곳을 알아보세요.

신시도 선상투어 영상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