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사기 신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요즘 당근마켓 많이들 이용하시죠. 당근마켓 거래방법을 알고 이용하시다 보면 재미도 있고 집안에 사용하지 않고 방치된 물건을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물건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무료나눔이나 애들 과자갑 정도로 2,3천원에 올릴때도 있는데요.
그러다가 뜻하지 않게 당근마켓 사기에 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당근마켓 사기신고 방법 3단계
선의의 당근 마켓이 어떻게 이러한 사기꾼들에게 매우 조심해야 하는 장소가 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돈이 되는게 있기 때문에 사기꾼도 슬슬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당근 마켓 사기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예전에는 당사에 전화로 신고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문의와 문제가 너무 많아서 지금은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당근마켓 앱에 들어가면 제품 오른쪽 상단에 점 3개가 표시됩니다. 이를 클릭하면 '신고' 팝업이 나타나므로 클릭하세요!
1. 게시물을 선택하고 게시글 신고
2. 게시글을 신고하는 이유 선택하기 거래금지 물품입니다.
- 중고거래 게시글이 아니예요.
- 전문 판매업자 같아요 사기인 것 같아요
- 거래 중 분쟁이 발생했어요
- 기타 사유 선택
3. 000 님을 신고하고 싶으신가요?
- 사용자 신고하러 가기 이러한 순서로 사기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당근 마켓 고객 서비스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나 페이와 같이 특별한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 광고주 센터: 1644-9736
📌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77-9735
이메일: cs@daangnservice.com
당근마켓 문의시간 및 방법
위와 같은 중요한 사항이 아닌 일반 당근마켓 앱 사용방법과 같은 문의는 앱에서 도움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네이버의 스마트봇, 네이버톡과 마찬가지로 앱에서도 문의 및 상담을 처리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전화로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창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먼저 마켓 앱을 실행합니다. 로그인한 상태여야만 질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내 당근'이라는 마이 페이지를 엽니다.
그리고 기본 정보 수정 메뉴 하단의 자주 묻는 질문 메뉴로 이동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부터 사용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키워드별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FAQ 목록에서도 동일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카테고리 내에서 단계별로 찾아보면 자세한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오전 10:00 ~ 오후 19:00 문의가 접수된 순서대로 답변해 드리기 때문에 답변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